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겨울 패션 근황 화제..."AAA 2024 첫 참석, 신인배우 입지 다진다"

장원영-장다아
장원영 장다아 자매, 사진=인스타그램

배우 장다아가 데뷔작 '피라미드 게임'의 성공과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신인상 수상에 이어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이하 AAA) 2024 참석을 확정하며 차근차근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특히 22일 공개된 겨울 패션 화보를 연상케 하는 일상 사진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며 대중의 관심도 높아지는 추세다.


◆ 시크+러블리 오가는 '데일리룩' 화제

장다아는 자신의 SNS에 코트 차림의 시크한 모습부터 스웨터와 미니스커트를 매치한 캠퍼스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170cm대의 늘씬한 체형과 갸름해진 얼굴형이 어우러져 팬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장다아-배우
올해의 브랜드 신인상을 수상한 배우 장다아, 사진=장다아 인스타그램


💡 알면 좋은 정보 | AAA 2024

  •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아시아 최대 규모 통합 시상식

  • 12월 27일 태국 방콕 임팩트 챌린저 홀에서 개최

  • 배우와 가수를 통합 시상하는 국내 최초 형식

  • 매년 새로운 무대와 글로벌 팬들의 관심 집중


◆ 예술고 출신 실력파의 성장

예원학교와 서울예술고등학교를 거쳐 이화여자대학교에서 글로벌스포츠산업을 전공 중인 장다아는 지난해 아큐브 광고를 시작으로 연예계에 입성했다.


올해 초 '피라미드 게임'으로 연기 데뷔한 그녀는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아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 "AAA, 새로운 도전이 될 것"

장다아는 AAA 2024 참석 소감을 통해 "올해는 '피라미드 게임'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어 너무나 행복했던 한 해였다"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덕분에 이렇게 영광스러운 자리에 초대받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 '배우' 장다아의 시작

연예계에서는 장다아가 동생 장원영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독자적인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특히 예술계 명문 출신다운 기본기와 차분한 이미지로 배우로서의 정체성을 확실히 하고 있다는 점에서 단순히 예쁜 장원영의 언니라는 이미지를 벗어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장다아는 오는 12월 27일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AAA 2024에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시상식 참석을 통해 그녀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피부를 뽀송하고 탄력있게, 쿼드쎄라 홈케어

💎 최근의 미남미녀 뉴스 글

📌 13남매 장녀 예비신부 남보라 다산 욕망

📌 럭셔리 하우스에서 털털 모습 이효리

📌 헌혈 부문 연예인 일등 최강희, 골수이식

다음 이전